네이버 애드포스트는 광고주와 블로그,
카페 등의 컨텐츠 제공자가 함께하는
광고 서비스입니다. 승인을 받으려면
일정한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단기간에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받는 요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블로그나 카페 등의 컨텐츠가
꾸준하게 업로드되어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광고주에게 노출할
컨텐츠를 찾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꾸준한 업로드와 컨텐츠 품질이 중요합니다.
2. 컨텐츠가 양질이어야 합니다.
컨텐츠의 질은 블로그나 카페의
방문자 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방문자수가
많고 컨텐츠가 양질일수록 광고 효과가
높아지기 때문에, 블로그나 카페의 컨텐츠
퀄리티를 높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3. 회원 정보가 완벽하게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가입 시 개인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승인이 가능합니다.
특히, 성별과 생년월일은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4. 컨텐츠에 불법적인 내용이
없어야 합니다. 성적인 내용이나
저작권을 침해하는 내용, 비방이나
욕설 등이 포함된 내용은 승인되지 않습니다.
5. 네이버 애드포스트 광고를
사용하기 전에 이용약관과 광고주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이 약관에 따라
광고주의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6. 최소 2개 이상의 게시물이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컨텐츠의
양과 질, 방문자 수 등을 고려하여
승인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최소 2개 이상의 게시물이 있어야 합니다.
위와 같은 요령을 따르면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NS 정보 > 네이버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블로그 이웃과 소통을 해야되는 이유 (0) | 2023.05.17 |
---|---|
블로그 공정위 문구 미기재 신고 방법 (0) | 2023.05.11 |
네이버 인플루언서 조건과 신청 방법 (0) | 2023.04.25 |
네이버 애드포스트되는 기준과 등록하는 방법 (0) | 2023.04.18 |
블로그 저품질 피하는 방법 (0) | 2023.04.16 |